오운산고차 신제품 출시


국내 보이차 총판인 석가명차는 중국의 보이차 시장을 겨냥해서 만든 보이차 브랜드 ‘오운산고차’(대표 최해철)를 2015년 운남성 곤명에서 런칭했다. 처음 출시한 지역별 고차수는 현재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중국 내에서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오운산고차의 새로운 도약

 

2016년도부터는 지역별 고차수로 만든 순료차보다는, 진ㆍ선ㆍ미로 구분하여 제품을 세분화하고 병배차를 위주를 생산하게 된다. 즉, 고차수 병배차를 생산하는 것이다. 사실은 보이 생차에서 순료가 가장 만들기 쉬운 품목일 수 있다. 병배차는 지역별 차의 특성을 파악하여야 하고 어떤 비율과 조건이 상승효과를 가질 것인지에 대한 많은 노하우가 필요하다.


그런 점에서 미래를 위한 보이차 생산에 전념하게 되는 오운산고차의 앞날을 성원하며, 지난해 운남 곤명 사무실에서 가진 ‘오운산고차’ 발대식에서의 환호를 다시 한 번 기대하면서 큰 발걸음에 박수를 보낸다.

Posted by 석우(石愚)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황봉재 2016.05.17 11: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이차의 본산인 중국에서 대한민국의 기개를 높여주시는 오운산 최해철 사장님께 큰 박수를 드립니다. 좋은 차 만드시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게 널리 보급하여 주시고 모든 면에서 오운산 보이차가 세계 최고가 되길 소망드립니다~^^